아따~ 시방 봄방학 아닌가베?
선행학습 열공하시는 학우님들이 겁나 많이들 계시는거 같은디...
요거이 어제부로 방통대 장사치 시스템으로 전방 차림시롱
정답표를 못찾고 계신 학우님들 위해서
나가 5년치만 한시적으로다가 울카페 묻고알려주기방에다가
공지처리 할탱께 즐겨감시롱 열공하세요~
나중에 유노인지 개노인지에서 정답표 연동시키면
삭제할께요~
그란디 기출이 야는 항시 벼락치기혈때
수시로~ 마구마구~ 뜯어잡수는 거이가 몸에 겁나 조은디~
시방 뜯어잡수시면 영양가가 직방으로다가 화장실로 갈텐디...
음석이나 풀이나 과일이나 다 제철이 있는 뱁이제~
제철에 난 음석을 드셔야 철이 든당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방송대인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