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 시 판

우체국배달원~ㅠㅠ

작성자딸긔우유|작성시간26.05.22|조회수1,087 목록 댓글 4

우체국 등기는 사전고지가 없는건가요??

오전 9시 좀 지나서인가~(어제오전)

벨이 울리는거에요.통화중이여서

처음에 못듣구....두번째 울리는데~

인터폰을 보니  우체국 배달원 이셨어요.

저희집이 3층이라서 베란다를 통해서

기사님 불럿더니 ~~~

기사님왈....

"빨리좀 나오지~X발..." 이러시는 거에요.너무 당황했죠.

등기는 사업자 관련 국세청에서 온거였구요.

우편물 받고 나서는 제가 그랫죠.

"왜 욕을 하세요.욕 하신거 맞죠?"

그랫더니 죄송하다 합니다.

벨 소리에 제가 빨리 나가지 못한건

제 불찰이기도 하지만 이게 욕 먹을 일인가요???

분해서 어제 하루 종일 일도 못보고~

오늘 아침까지도 생각이나서  짜증나고 미치겠어요.

주절주절 분한 마음에

맘님들께 하소연하고 갑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미엄마 | 작성시간 26.05.22 저라도 충격적
  • 작성자바라보는 눈빛이 | 작성시간 26.05.22 그분들도 그분들 나름의 바쁘고 그래서 생각없이 나온말이 아닐까요?
    욕한건 분명 잘못이긴한데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바닐라라떼a | 작성시간 26.05.28 저같은경우 등기 한번씩 오는데 네이버로 알림톡 와요~ 처음엔 카톡으로 왔었는데 요즘엔 네이버로 알림톡으로 8시~8시 30분사이에 오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