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하시는 분들께 문의합니다 실비 2세대 14년 동안 3년갱신으로 현재 7만원 정도 매월 납입하는데 한번도 청구 한적이 없습니다 이번에 5세대 실비가 나왔는데 갈아타야 할까요 ㅜ 고민이 되어서 문의드립니다 댓글 조언미리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일 작성시간 26.06.02 1,2세대는 안갈아타지않나여…조건이 나쁘지않을텐데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살랑살랑♡ 작성시간 26.06.02 아직 청구하지 않으셨어도 유지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사람은 무슨일이 있을지 몰라요.. 낼때는 요즘게 나을지 몰라도 청구할땐 옛날이 나아요.. -
작성자책벌레 작성시간 26.06.03 굳이 갈아타실 이유가...
보험료 부담이 되시는것도 아니시고...
그냥 놔두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참고로 보험설계사 입니다.^^; -
작성자禱연 작성시간 26.06.05 유지하세요
4~5세대 보장 약해요
매해갱신이고,일년 청구금액 일백만원 넘으면 할증붙어요
저도 2세대 갱신시점에서 15만원 나와서 4세대로 갈아탔는데,7만원이면 유지하시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