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 시 판

5세대 실비문의요

작성자도민으로서|작성시간26.06.01|조회수429 목록 댓글 7

보험 하시는 분들께 문의합니다 실비 2세대 14년 동안 3년갱신으로 현재 7만원 정도 매월 납입하는데 한번도 청구 한적이 없습니다 이번에 5세대 실비가 나왔는데 갈아타야 할까요 ㅜ 고민이 되어서 문의드립니다 댓글 조언미리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일 | 작성시간 26.06.02 1,2세대는 안갈아타지않나여…조건이 나쁘지않을텐데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살랑살랑♡ | 작성시간 26.06.02 아직 청구하지 않으셨어도 유지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사람은 무슨일이 있을지 몰라요.. 낼때는 요즘게 나을지 몰라도 청구할땐 옛날이 나아요..
  • 작성자책벌레 | 작성시간 26.06.03 굳이 갈아타실 이유가...
    보험료 부담이 되시는것도 아니시고...
    그냥 놔두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참고로 보험설계사 입니다.^^;
  • 작성자禱연 | 작성시간 26.06.05 유지하세요
    4~5세대 보장 약해요
    매해갱신이고,일년 청구금액 일백만원 넘으면 할증붙어요
    저도 2세대 갱신시점에서 15만원 나와서 4세대로 갈아탔는데,7만원이면 유지하시는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