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 시 판

제가 나쁜엄마인가요..생각듣고싶어요

작성자다둥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177 목록 댓글 7

아들이 20살인데 대학도안가고 군대는 내년에 간다하고 공부하는것도 아니고 집에서 하루종일 잠만자고 뒹굴뒹굴.. 하루이틀도아니고 올해20살되고 계속...
저는 퇴근하고 6시넘어들어오면 집도 아침에 어지른 상태그대로 개판. .,설겆이도 산더미...
청소기한번 밀어주는거,.설거지한번해주는거 바라는 제가 이상한엄마인가요? 퇴근하고 집안일하는데 너무너무 화가나서 넋두리 해봅니다..
괜히 기대해서 기대한만큼 화가 나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나주게 | 작성시간 26.06.06 요즘 애들 거의 전업자녀하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나주게 | 작성시간 26.06.06 https://www.youtube.com/live/cUFHVyzoOFg?si=kPZu33sFn6FUpbWc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