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클래스아카데미 작성자다듕이맘|작성시간26.06.06|조회수20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문계남자 고등1영어 수업 괜찮나요?아들이 점수가 안나와서 옮기려는데집은법원이라서위치는좋아요다른곳도 소개좀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힘내자아싸 | 작성시간 26.06.06 중3. 12월부터 아들3년째 다님 그런데로 잘가르킨다고서 잘다녀요성적은 본인이 공부안하는아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