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 시 판

수육을 하려고 하는데요..

작성자해피해피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447 목록 댓글 2

미리 해뒀다가 저녁에 먹을건데
그냥 냄비에다가 그대로 보관해둬도 되나요?
아님 따로 빼둬야 하나요
어떻게해야 촉촉하게 먹을수 있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현바라기 | 작성시간 26.06.09 삶은후 랩으로 수육 싸놓으시고 드시기전에 끓였던 냄비에 넣어 데워 드심 수분안빠지고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해피해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앗 감사합니다!!!!해볼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