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육을 하려고 하는데요.. 작성자해피해피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4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리 해뒀다가 저녁에 먹을건데그냥 냄비에다가 그대로 보관해둬도 되나요?아님 따로 빼둬야 하나요어떻게해야 촉촉하게 먹을수 있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현바라기 | 작성시간 26.06.09 삶은후 랩으로 수육 싸놓으시고 드시기전에 끓였던 냄비에 넣어 데워 드심 수분안빠지고 좋아요~~ 답댓글 작성자해피해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앗 감사합니다!!!!해볼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