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 시 판

르노코리아서비스센터

작성자화나비|작성시간26.06.15|조회수204 목록 댓글 3

오등동에 있는 르노코리아 서비스센터 없어졌나요?
지도 검색해도 안나와서요.
QM6에어콘 필터를 갈아야하는데 다른 서비스센터는 한번도 가본적인없어서 혹시 어느지점이 괜찮은지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참고로 저는 동부경찰서 주변에 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노니야 | 작성시간 26.06.15 없어졌어요~
    노형쪽에 한 곳만 있어서 불편하네요
    필터는 가까은 공업사에서 교체해도 괜찮아요
  • 작성자구남동2 | 작성시간 26.06.15 화북에 자일서비스
    화북에 한일차량관리

    르노 as센터 남은 곳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