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형이나 연동 입시, 영 수 학원 및 그룹 과외 추천 바랍니다-중앙중 2학년 입니다 작성자행복한미래|작성시간26.06.15|조회수12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학원을 바꿔보려해서 급히 알아봅니다.결석이나 과제물 안했을 때 문자 등으로 연락주시는 곳 있으면 부탁드립니다.공부를 잘 하지는 못합니다.미리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미니라이 | 작성시간 26.06.17 한라중 근처에 있는 SCLASS 영어입니다. 한달기준 8회, 회당 120분씩 개별맞춤 수업하고 있습니다. 중앙중학생도 수업하고 있습니다! 010-8387-3957 상담 문의주세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