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 시 판

갑상선 & 편도관련 어디 병원을 가야 될까요?

작성자금달맘|작성시간26.06.15|조회수306 목록 댓글 5

목 앞 왼쪽으로 턱과 복 연결되는 부분에 바깥으로 좀 아파요... 

예전에 볼거리 걸리면 아픈것처럼 살짝 멍울같은게 있는데 누르면 아프네요....

이걸.... 이비인후과로 가야되는지 일반 내과에 갑상선검사 하는곳으로 가야되는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순간적인 건가 싶어서 하루 참아보고 있는데 꾸준히 통증과 불편함이 있어서 병원은 가야될듯 하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달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쉿!!! | 작성시간 26.06.16 공유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어쩌다오늘 | 작성시간 26.06.16 최승효 이비인후과 여자선생님
    이비인후과쌤인데 갑상선도 보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