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 시 판

서귀포시내 초등학교 교실 칩입한 사건!!

작성자공예지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03 목록 댓글 0

고등학생이 초등학교 교실에 침입하여 여교사 텀블러에
정액 넣고 이후 다른날에 칩입해서 교사 의자에 오줌 싸고 도망간 사건이 전국뉴스에 떳네요.??

침 희안하고 변태적인 성향을 갖는 애들이 많네요.

서고 학생이꽈? 그 남학생??
아님 서귀 농고라??
아님 영주고라?
아님 헌림 농고냐!!
아님 한림공고냐??
아님 대기고냐??
이님 데기고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