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행사예정이구요.
장소는 신화월드에서 예약했어요.
그외 스튜디오및 상차림 외 등등 준비해야할것들 알려주세요. 업체소개도 해주시면 좋아요~
경험해보신분 마구마구 올려주시면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쁜맘1 작성시간 26.06.17 식사는 엄마생신상만 차리고,
회,초밥,피자,치킨,파스타
배달시키고
불고기,샐러드는 제가 해서
뷔페식으로 가족식사 했어요.(20명) -
작성자예쁜맘1 작성시간 26.06.17 후식으로 과일,아이스크림,
커피 -
작성자꼼달별 작성시간 26.06.17 와 나는 팔순잔치 생각도 못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