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 시 판

처음이여서 물어볼께요

작성자아들둘어멍|작성시간26.06.17|조회수616 목록 댓글 5

저희엄마가 급한일로 은행에서 현금서비스를받았는데요

이자가1.8%인가 1.9던데

이자는 언제까지 붙는건가요??

현금서비스 받은날만붙는건가요??

한번도 해본적이없다보니 글올려봅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잠시 | 작성시간 26.06.17 신용카드로 현금서비스 받았다는 말씀이세요? 받은 날로부터 상환하는 날까지 날수로 계산해서 이자 물어야하는데.. 근데 현금서비스 이자율이 1.8%일리가 없을텐데요. 18% 아니구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베리베리_ | 작성시간 26.06.18 1.8% 은 아닌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