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여서 물어볼께요 작성자아들둘어멍|작성시간26.06.17|조회수61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희엄마가 급한일로 은행에서 현금서비스를받았는데요이자가1.8%인가 1.9던데이자는 언제까지 붙는건가요??현금서비스 받은날만붙는건가요??한번도 해본적이없다보니 글올려봅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잠시 | 작성시간 26.06.17 신용카드로 현금서비스 받았다는 말씀이세요? 받은 날로부터 상환하는 날까지 날수로 계산해서 이자 물어야하는데.. 근데 현금서비스 이자율이 1.8%일리가 없을텐데요. 18% 아니구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베리베리_ | 작성시간 26.06.18 1.8% 은 아닌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