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 시 판

눈이 작아요ㅜ

작성자페스티벌|작성시간26.06.19|조회수299 목록 댓글 1

제나이 40대후반인데

눈이 작아요
앞트임+쌍거플수술은오래전했는데(전신권성형외과)
얼굴에비해 눈길이가짧다고해야하나?

컴플렉스에요
지금 일도 쉬고있어서 시간여유도있고

더 나이들기전에 한번더 성형하고싶은데

눈길이(?) 수술도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꼼달별 | 작성시간 26.06.22 앞트임 뒷트임...뒤도 트이면 될거같은데...성형외과 상담 받아보세요~몇군데...한군데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