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된 애기냥입니다.
제가 또 주제를파악못하고, 죽어가는 아기를 외면못해 구조를 해버렸습니다.
구조후 치료하고, 케어하는데 저희집 막내딸아이가 고양이털알레르기로 인하여 분리조취를 해야한다고해서 단 두달만이라도 임보를 보내야될것 같아 염치불구하고, 이렇게 글을 올려보아요.
화장실 완벽히가리고, 사료먹이고 있어요.
성격도 너무좋은 숫컷냥이 혹시 임보나
입양하실분 안계실까요? ㅜㅜ.
따듯한 온정 나눠주세요.
다음검색
두달된 애기냥입니다.
제가 또 주제를파악못하고, 죽어가는 아기를 외면못해 구조를 해버렸습니다.
구조후 치료하고, 케어하는데 저희집 막내딸아이가 고양이털알레르기로 인하여 분리조취를 해야한다고해서 단 두달만이라도 임보를 보내야될것 같아 염치불구하고, 이렇게 글을 올려보아요.
화장실 완벽히가리고, 사료먹이고 있어요.
성격도 너무좋은 숫컷냥이 혹시 임보나
입양하실분 안계실까요? ㅜㅜ.
따듯한 온정 나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