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게 시 판

애기냥이 입양이나 임보처구해요.

작성자촌댁|작성시간26.06.23|조회수178 목록 댓글 0

두달된 애기냥입니다.
제가 또 주제를파악못하고, 죽어가는 아기를 외면못해 구조를 해버렸습니다.
구조후 치료하고, 케어하는데 저희집 막내딸아이가 고양이털알레르기로 인하여 분리조취를 해야한다고해서 단 두달만이라도 임보를 보내야될것 같아 염치불구하고, 이렇게 글을 올려보아요.
화장실 완벽히가리고, 사료먹이고 있어요.
성격도 너무좋은 숫컷냥이 혹시 임보나
입양하실분 안계실까요? ㅜㅜ.
따듯한 온정 나눠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