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니다*]노트북 팝니당 작성자임군입니당|작성시간26.06.07|조회수2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5만원에판매해요마우스패드 마우스 충전기 같이드립니당충전기 빼서도 사용가능해용 문서용이나 영상보시는용으로 쓰시면돠용 ㅎㅎㅎㅎㅎ거래장소는 연동입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호홍 | 작성시간 26.06.07 안녕하세요~ 구입년도 알수있을까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임군입니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당근으로 사서 쓰다가 이제 쓸일이없어서 파는거라서 확인이안되네요 ㅠㅠ그래도 문서작업이냐 영상은 무리없이 돌아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