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주맘 장터

[*드림합니다*]전자피아노

작성자션사인|작성시간26.06.21|조회수80 목록 댓글 0

벨로체 전자피아노입니다 10년 좀 넘은것 같고 6년전 건반 전체교환 수리해서 작동하는데 이상없어요
다만 군데군데 시트지 벗겨짐있어요.
증딩 딸아이 수행평가때문에 두고 있었는데 이젠 사용하지않아 나눔합니다 .예민하지않게 사용하실 수 가져갔음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