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체 전자피아노입니다 10년 좀 넘은것 같고 6년전 건반 전체교환 수리해서 작동하는데 이상없어요
다만 군데군데 시트지 벗겨짐있어요.
증딩 딸아이 수행평가때문에 두고 있었는데 이젠 사용하지않아 나눔합니다 .예민하지않게 사용하실 수 가져갔음 하네요
다음검색
벨로체 전자피아노입니다 10년 좀 넘은것 같고 6년전 건반 전체교환 수리해서 작동하는데 이상없어요
다만 군데군데 시트지 벗겨짐있어요.
증딩 딸아이 수행평가때문에 두고 있었는데 이젠 사용하지않아 나눔합니다 .예민하지않게 사용하실 수 가져갔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