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주맘 장터

애교쟁이 애기냥 입양해주실분 계실까요

작성자꼬미쩰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38 목록 댓글 0

이름 : 동이 (탑동에서 구조해서..;)
나이 : 1개월 반 (600g)
품종 : 예쁜 고등어 태비 콧숏
특징 : 오드아이 (오른쪽눈은 노란색, 왼쪽눈은 파란색)
성격 : 헤드번팅 잘하고 바닥에서도 꾹꾹이, 골골송, 벌러덩, 무릎냥, 애교가 엄청 많아요
상태 : 얼굴에 꼬질했던건 많이 없어졌고 키움동물병원갔는데 전염병없었고 건강합니다.

6월 19일 금요일 22시에 탑동 마트로 사거리에서 애기냥이 혼자 울며 위태롭게 다니고있어서 한시간 지켜보다가 구조했어요ㅜ
근처 가게에 물어봤는데 6시부터 울고있는거 봤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날 밤에 비가 많이 올거라해서 일단은 데리고왔는데 저희집에서는 살수가 없는 상황이라서요ㅠㅠ
애기는 엄청 예쁘고 사람을 너무 좋아해요.
엄청 사람스러운 아이입니다ㅜ
가족생기면 정말 예쁨 받으며 지낼 수 있을것같아서 꼭 입양을 보내고싶습니다ㅜ


관심갖어주세요ㅜ 언제든 입양문의 환영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