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리&이유식

바다 미역 구해요

작성자새바라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19 목록 댓글 2

환자 먹을 미역 구해요
급냉도 좋구요 날것이면 더 좋을거 같아요
택배 보내야 되서 신선 한 걸 로 부탁 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새바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