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등2학년 영어 공부

작성자태양이네~*|작성시간26.06.12|조회수99 목록 댓글 0

오고 2학년 입니다.
소규모 위주의 영어학원이 구제주에 있을까요?

학교에서 배우는 것만으로는 어려운게 많은 것 같아서요~

 

온라인 강의보다 오프라인이 더 좋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