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가 많이 부족한 중2 남자아이입니다.
현재 과외 진행하고 있으나 선생님 개인사정으로
기말까지만 하고 그만두게 되었어요.
기초부터 중3까지 꾸준히 봐주실 선생님 찾고있어요.
학원도 기초부터 봐주신다면 가볼 의향 있습니다.
아라동~이도동권 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기초가 많이 부족한 중2 남자아이입니다.
현재 과외 진행하고 있으나 선생님 개인사정으로
기말까지만 하고 그만두게 되었어요.
기초부터 중3까지 꾸준히 봐주실 선생님 찾고있어요.
학원도 기초부터 봐주신다면 가볼 의향 있습니다.
아라동~이도동권 이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