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T궁금해요^*^

음식물처리기

작성자수해|작성시간26.06.18|조회수101 목록 댓글 2

휴렉음식물처리기 써보신분
계신가요?
돼지뼈까지 갈아진다고 광고하던데
어떤가요?
저도하나 사야되는데
추천해주실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영 | 작성시간 26.06.19 휴렉은 안써봤지만 잘못사서 후회하지 말았으면 하는 마음에 적어봅니다
    홈쇼핑서 보랄음식물처리기 그럴싸한말에 현혹되서 샀었는데 요상한 냄세나고 (그래도 베란다서 사용하니까 참았습니다) 3개월정도 사용하니 고장났는데 수리접수는 카톡으로만 되고 심지어 택배비 부담해서 보내라 하더군요
    휴렉이든 뭐든 AS관련도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