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레스토리

반가웠습니다^^

작성자별방진(제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44 목록 댓글 3

길...

 

7-1코스 '고근산' 초입에서 양손에 올레 보따리를

가득 담고 내려오는 '허관철'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올레 사랑이 으뜸입니다.

멋지십니다.

[제주올레 완주자클럽 화이팅!]

 

2026년 6월 10일 오전 11시 20분 경에~ 별방진(이성관)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재선(완주자클럽 회장) | 작성시간 26.06.13 올레길에서 우연히
    만났을때 무척 반갑지요~👍
  • 작성자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 작성시간 26.06.13 믓찐 남자들~ 최고~~👍👍
  • 작성자정대훈(제주지부 총무) | 작성시간 26.06.17 멋지십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