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일 제주올레길 6코스를 쇠소깍에서부터 제주올레 여행자센터까지 걷고 나서 달포 전에 타계하신 故 서명숙 이사장님의 사진 앞에 옷깃을 여기면서 한국걷는길연합(KTA) 12개 길, 24개 코스 완주 기념식을 조촐하게 했었지요.
그런데 말입니다.
KTA Daum Cafe에는 55일이 경과했는데도 명예의 전당(HOF) - 완주자 게시판에는 3월 31일 (사)한길문에서 인증해 준 KTA-35번 김시연님 게시물 후에 잠잠한 것이었죠. 그래서 KTA 카페의 카페지기 여강길 사무국 박희진 局長님과 운영자이신 김민서 課長님께 조심스레 상황 설명을 드렸더니 제주올레길 담당자께 연락하여 완주자 명부를 카페에 게재하도록 조치하고 업로드되는 즉시 문자메시지로 알려 드리겠다는 확답을 받아 냈습니다. 오늘 아침 09:04 현재 멋지게 게재되었네요. 단체 인증받은 우리 제주올레길 완클 회원은 KTA-36번 한명희 국장님부터 KTA-51번 안승복님까지 16명입니다.
https://cafe.daum.net/koreantrails/r3Jg/14?svc=cafeapi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