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길을 완주하고, 한번더 돌고 있습니다.
한바퀴 그리고 3/2를 더 돌고 있습니다. 잠시 다른데도 가볼려고 일본 가고시마에도 가서
"이즈미 올레길"도 걸었지요. 우리 올레마크 간세마크도 있고, 리본도 보니 우리의 올레에
대한 자부심도 생기더라구요.
올레길 화이팅 !
다음검색
오레길을 완주하고, 한번더 돌고 있습니다.
한바퀴 그리고 3/2를 더 돌고 있습니다. 잠시 다른데도 가볼려고 일본 가고시마에도 가서
"이즈미 올레길"도 걸었지요. 우리 올레마크 간세마크도 있고, 리본도 보니 우리의 올레에
대한 자부심도 생기더라구요.
올레길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