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올레길을 되돌아 보며

작성자Mac2020|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1

오레길을 완주하고, 한번더 돌고 있습니다.

 

한바퀴 그리고 3/2를 더 돌고 있습니다. 잠시 다른데도 가볼려고 일본 가고시마에도 가서

"이즈미 올레길"도 걸었지요. 우리 올레마크 간세마크도 있고, 리본도 보니 우리의 올레에

대한 자부심도 생기더라구요.

 

올레길 화이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재선(완주자클럽 회장) | 작성시간 26.06.22 강태길회원님~
    두번째 완주를 축하드립니다
    🎉 🎉🎉🎉🎉🎉🎉
    제주올레길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