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8월 함께걷기 일정 미리 공지합니다 ] 작성자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병호 traveler by foot 작성시간26.06.23 17일은 출근을 해야 해서이번 일정은 패스 해야 할 것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아. ,이런이런. .일욜에 회원님들의 전체동의로 변경되었거든요. .지송하고아쉽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병호 traveler by foot 작성시간26.06.23 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뭐 원래 혼자 걷던 거니까...그냥 혼자 걷죠... 뭐...끝까지...일정이 안 맞으면 할 수 없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병호 traveler by foot 작성시간26.06.23 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엄밀히 말하자면 만장일치는 아니죠.저도 하루는 참석 했었으니까...ㅋ1회차에 참석 한 분들만 다닐 게 아니라면 말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정병호 traveler by foot 그러네요. .토욜 모두계실때 논의가 되었어야는데정신없다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뱅기값은 치솟지만제주사랑 완클사랑못말리니 전일정(추자빼고요)참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재선(완주자클럽 회장) 작성시간26.06.24 7월 정모 참석자는 7월2일까지 댓글 신청해주세요시책(선물) 있습니다. 사무국장님은 참석명단취합해서 제출해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명희(완클사무국장/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네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삿갓 작성시간26.06.25 7월정모(클린올레)참석합니다.4일아침에 공항픽업 해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