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집 여행 리뷰

[★맛집후기]법원근처 볶음요리 볶가

작성자켈리2|작성시간26.05.26|조회수700 목록 댓글 3

법원뒤쪽에 볶가 라는곳인데 양으로 폭행당하고 왔어요..
기본 2인기준이고 제육 오삼 오징어 낙지 많네요
1인식사로 덮밥도있었어요

전 오삼불고기 시켰는데
서비스로 찌개랑 계란후라이랑
셀프로 김가루밥해먹으라고 큰그릇까지..
참고로 찌개는 김치.된장.참치 중 하나 선택 할 수 있어요👍

어제 아이랑 둘이서 먹고왔는데
매운거 잘 못먹는다고 하니 사장님이
찌개랑 볶음이랑 맵기조절도 해주셨어요
볶음전문이라 기본은 좀 매콤한편이라고 하시는데
저처럼 맵찔이는 조절 가능하시다고 하네용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은 당장 달려가셔도 될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솔 | 작성시간 26.05.26 찌개는 서비스고 메인이 저거면 양이 많아보이지도 맛있어 보이지도 않는데요... 김치 나온것만 봐도 소량에 다른 반찬은 없나요? 요새 워낙 순두부집이니 게장집이니 뷔폐가 많이 생기고 가성비에 반찬 가짓수나 맛도 괜찮아서 메리트가 없어보여요
  • 작성자켈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반찬4가지예요~
    다음반찬은 셀프라 사진에있는건 제가 새로 뜬거구요ㅜ
    제가 똥손이라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
  • 작성자크리넥스 | 작성시간 26.06.16 맛있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