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시간 26.06.08 5555555555
-
답댓글 작성시간 26.06.08 66666 그돈은 어디서 나는거죠..?
-
작성시간 26.06.08 너트북보단 훨 나아요!
-
작성시간 26.06.08 집에 pc가 있는집은 노트북 필요없다 하는거 같고... 저희집은 pc가 없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린터기만 구입해서~~~~
-
작성시간 26.06.08 전 노트북이 좋던데 . 유용했어요. 노트북 몇백하잖아요. 근데 언제부터 교육청이 돈을줄까요? 제주고 사라고는 내년부터인거 맞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