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고사리 팔아요(손비빔) 작성자뉘집규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4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친정어머니께서 직접 꺾고 삶아 말린거에요.대략 8근 있구요.근당 5만원에 팝니다.전량 구매도 좋고 필요한만큼만도 팔아요.파는 곳은 한림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