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관글

건고사리 팔아요(손비빔)

작성자뉘집규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45 목록 댓글 0

친정어머니께서 직접 꺾고 삶아 말린거에요.
대략 8근 있구요.
근당 5만원에 팝니다.

전량 구매도 좋고 필요한만큼만도 팔아요.

  • 파는 곳은 한림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