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관글

노형이나 연동 입시, 영 수 학원 및 그룹 과외 추천 바랍니다-중앙중 2학년 입니다

작성시간26.06.15|조회수89 목록 댓글 2

학원을 바꿔보려 하는데 아이가  당장 그만둔다고 해서 급히 알아봅니다.

결석이나 과제물 안했을 때 문자 등으로 연락주시는 곳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공부를 잘 하지는 못합니다.

미리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