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가 많이 부족한 아이이고 학원은 맞지않아 과외나 소규모 알아보고 있습니다.
잘하고 싶은마음은 큰데 잘안되니 많이 속상한가봐요.
매번 미안하다고 하니 제가 더 미안합니다..ㅠ
노베이스라 기초부터 다시 가야될것 같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알아봐야될지 몰라 도움구해봐요.
아라~이도동 원해요.
다음검색
기초가 많이 부족한 아이이고 학원은 맞지않아 과외나 소규모 알아보고 있습니다.
잘하고 싶은마음은 큰데 잘안되니 많이 속상한가봐요.
매번 미안하다고 하니 제가 더 미안합니다..ㅠ
노베이스라 기초부터 다시 가야될것 같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알아봐야될지 몰라 도움구해봐요.
아라~이도동 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