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관글

중2 노베이스 영어과외

작성시간26.06.20|조회수247 목록 댓글 18

중2 남자아이고 영어 기초가 많이 부족합니다.ㅠ
이해가 느린아이라 학원진도는 못 맞출것같고,
과외 알아보려해요. 법원~아라 근처 알아보고 있어요.
아이는 성실한편이고 잘하고 싶어해요..
기초부터 봐주는 학원도 있다면 연락해볼께요...
늦었다는거 알기에 기초부터 잘 가르쳐주실 선생님 있으시면 지나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시간 26.06.20 과외도 나름이긴한데
    제대학생한테 2~3년 과외 믿고 맡겼는데 중1되어서 첫시험 60점대..
    충격으로 학원으로 갈아탔더니 다음 기말 90점 맞았어요
    이왕 과외시키실꺼면 전문과외선생님으로 맡기세요
    시켜보니 학생과외는 추천못하겠드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