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남자아이고 영어 기초가 많이 부족합니다.ㅠ
이해가 느린아이라 학원진도는 못 맞출것같고,
과외 알아보려해요. 법원~아라 근처 알아보고 있어요.
아이는 성실한편이고 잘하고 싶어해요..
기초부터 봐주는 학원도 있다면 연락해볼께요...
늦었다는거 알기에 기초부터 잘 가르쳐주실 선생님 있으시면 지나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중2 남자아이고 영어 기초가 많이 부족합니다.ㅠ
이해가 느린아이라 학원진도는 못 맞출것같고,
과외 알아보려해요. 법원~아라 근처 알아보고 있어요.
아이는 성실한편이고 잘하고 싶어해요..
기초부터 봐주는 학원도 있다면 연락해볼께요...
늦었다는거 알기에 기초부터 잘 가르쳐주실 선생님 있으시면 지나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