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관글

라아한의원 다니시는분 계실까요??

작성시간26.06.22|조회수337 목록 댓글 8

혹시 예전에 다녔다가 몇년 쉬고 다니시는분 계신가요?? 쉬고 다니시는분은 다시 할때 프로그램이 어떤지 궁금해서요~~~ 다시 비움환 이랑 선식?? 그것부터 시작하는지 .. 그냥 한약 알 부터 시작하는지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작성시간 26.06.22 효과 있나요? 전 아예 1도 안빠졌어요 저희 친정엄마도 그렇고요 돈 환불받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아 효과 없으셨어요?? 저는 예전에 했을때 7~8키로빠져서 만족했는데 안하고 지내니 살이많이쩌서~~ 다시하려고해요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처음앤 잘빠지던데 애낳고다시 가니 빠지지않아요...
  • 작성시간 26.06.22 처라리 양약이나 마운자로가 나음,,
    저는 과체중에도불구하고
    1키로도안빠져서,,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