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다 보니까 병원 갈 일이 생각보다 많아서
보험이 꼭 필요하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보험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평소 활동하던 카페에 보험 관련 글이 있길래
가볍게 상담이나 받아보자 하는 마음으로 연락드렸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상담도 굉장히 친절하게 해주시고
어려운 내용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특히 불필요한 특약은 굳이 넣지 않아도 된다고
솔직하게 말씀해주시면서 최대한 보험료 부담을
줄여주시려고 하셔서 더 좋았습니다.
상담부터 가입까지 전반적으로 만족했고
사은품까지 챙겨받아서 기분 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족보험베이비탑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제주어멍 보험담당자 가족보험베이비탑 입니다.
앞으로 잘 관리해드리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 성인보험 , 암보험 ,
실비보험, 운전자보험 , 연금보험 ,
간병비보험 ,주택화재보험 , 치아보험
모든보험 안내가능합니다.
상담 남겨주시면 연락드려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문의 신청 방법 :
1.빠른카톡상담:
https://open.kakao.com/o/sCs9NsCg
2.카페 게시판 상담:
https://www.babytop.org/jejuomong12.event.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