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빈치 A,B반 사진

수건으로 놀아요🧺

작성자다빈치반 김미영 선생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2 목록 댓글 4

오늘은 수건을 이용해 다양한 놀이를 즐겼어요. 수건을 쌓아보기도 하고, 양머리 모양으로 꾸며보며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관찰했답니다. 포근한 수건 이불을 덮고 누워보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어요. 부드러운 촉감을 느끼며 즐겁게 놀이한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서빈,홍리아 아빵 | 작성시간 26.06.16 아꼽다아꼬아♡♡♡
  • 답댓글 작성자다빈치반 김미영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 아꼽지요? 저도 보면서 다빈치반 친구들 너무 귀엽더라고요^^
  • 작성자호수 아빠 | 작성시간 26.06.16 애기들 양머리 너무 귀엽네요
  • 답댓글 작성자다빈치반 김미영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양머리 만들때부터 궁금해 하는 눈빛들이였답니다😄 너무나 귀엽죠? 찜질방 옷 차림 하면 더 아꼬울 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