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디슨 A,B반 사진

신문지 놀이는 재미있어요~🤭

작성자에디슨반부진숙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1 목록 댓글 0

신문지 놀이로 교실이 웃음소리로 가득 찼었답니다~ 친구들이 신문지를 보자마자 양손으로 꼭 잡고 쭉쭉 찢으며 정말 신난 표정을 보여주었답니다~길게 늘어진 신문지를 흔들어 보기도 하고, 머리 위로 높이 던지며 “우와~” 하고 즐거워했어요~ 바닥에 가득 쌓인 신문지 위에 앉아 두 손으로 만져 보며 바스락거리는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답니다. 😊
신문지 놀이를 해보며 작은 손으로 종이를 구기고 펼치는 과정에서 손의 힘을 조절해 보기도 하고 다양한 촉감을 경험하며 집중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놀이 중간중간 친구들의 움직임을 살펴보며 자연스럽게 함께 어울리는 모습도 보여주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