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디슨 A,B반 사진

코리와 만나는 날이예요~😄

작성자에디슨반부진숙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0

오늘 코앤코 특별활동이 있었어요~ 오늘은 토끼 머리띠를 쓰고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링위에 서서 균형을 잡아보는 활동을 하는데 두 발을 가지런히 모으고 조심조심 서보려는 모습들이 귀여웠답니다~
거북이로도 변신하여 터널 을 지나는데 호기심이 가득한 표정으로 천천히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알록달록 빛이 비치는 터널 안을 기어가며 손으로 바닥을 톡톡 만져보기도 하고, 앞에 있는 친구를 따라 이동하며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특히 “우와!” 하며 환하게 웃는 순간에는 교사도 함께 웃음이 났어요~💛 토끼와 거북이 놀이가 끝나고 난 후 친구들과 나란히 앉아 마라카스를 흔들며 “딸랑딸랑~” 다양한 소리를 들어보기도 하구요~ 악기를 손에 꼭 잡고 리듬에 맞춰 흔드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어요~🤗처음에는 주변을 살피며 조심스럽게 참여하던 친구들도 음악이 시작되자 몸을 들썩이며 점점 더 즐겁게 참여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