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디슨 A,B반 사진

미역을 탐색해요~2😀

작성자에디슨반부진숙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8 목록 댓글 0

오늘은 촉감이 특별한 미역 감각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우리 에디슨반 친구들은 물에 불린 미역을 손으로 만져보며 부드럽고 미끌미끌한 느낌을 충분히 경험했답니다~처음에는 손끝으로 조심스럽게 만져보더니 점점 흥미를 보이며 길게 늘어난 미역을 들어 올려 보기도 하고 그릇 안으로 옮겨 담아 보기도 했어요~ 😊 특히 미역이 길게 늘어나는 모습을 보며 신기한 표정을 짓고 양손으로 잡아당기며 촉감을 탐색하는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었답니다~ 작은 손으로 미역을 집어 옮기는 과정에서 소근육 사용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졌고, 집중하며 활동에 참여하는 모습이 참 멋졌답니다~
다양한 촉감을 직접 경험하는 놀이는 감각 발달과 집중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새로운 재료를 호기심 있게 살펴보고 스스로 방법을 찾아 놀이하는 우리 귀염둥이들에 모습에서 한 뼘 더 성장한 모습을 느낄 수 있었어요. 오늘도 반짝반짝 빛나는 하루를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