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디슨 A,B반 사진

즐거운 체육활동 ^^

작성자에디슨반 변주현 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5 목록 댓글 0

체육활동 시간에 친구와 짝이 되어 장애물 돌아오기를 하고 한사람씩 컬링스톤을 굴려 장애물을 맞춰보기도 했어요.
마지막으로 볼풀공을 넣어보며 신나는 체육활동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