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디슨 A,B반 사진

신나는 바깥놀이를 즐겨요^^

작성자에디슨반 변주현 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9 목록 댓글 0

즐겁게 바깥놀이를 즐기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바깥놀이터 이곳 저곳을 신나게 누비는 친구들이에요 ^^
그늘에 그늘에 앉아서 물도 마시며 휴식을 하기도 했어요 ^^
단오를 맞아 단오에 즐기는 다양한 전통놀이도 즐겨보며 단오에 대해 알아보기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