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턴반 사진

세계환경의날 🌏

작성자뉴턴반최설희선생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31 목록 댓글 0

오늘 우리 친구들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지구를 사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환경 보호와 관련된 그림을 보며 "쓰레기는 휴지통에 버려요!", "사용하지 않는 전기는 꺼요!", "나무를 심어요!" 등 지구를 지키는 다양한 방법을 이야기 나누어 보았습니다. 또한 환경 보호 아코디언 책을 만들어 보며 우리가 실천할 수 있는 환경 사랑 약속도 함께 알아보았답니다. 📖💚
전자칠판 활동에서는 지구를 아프게 하는 행동과 지구를 건강하게 만드는 행동을 구분해 보며 환경 보호 실천 방법을 재미있게 익혔습니다. 친구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저도 집에서 해볼래요!"라고 이야기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
작은 실천이 모여 깨끗하고 건강한 지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배운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환경을 사랑하고 자연을 아끼는 마음을 꾸준히 실천하는 우리 친구들이 되길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