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턴반 사진

✈️ 비행기를 날려요~~

작성자뉴턴반최설희선생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33 목록 댓글 0


오늘은 과학시간에는 비행기를 만들어 보았어요 😊
친구들은 알록달록 색깔 펜으로 비행기에 예쁜 그림과 이름을 적으며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비행기를 완성해 보았어요.완성된 비행기를 들고 바깥놀이를 나가 직접 날려보기도 했답니다. 비행기가 하늘 높이 날아가는 모습을 보며 환하게 웃고, 친구들과 함께 비행기를 날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내 비행기 정말 멀리 갔어요!" 하며 뿌듯해 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