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턴반 사진

실외놀이가 즐거워🩷❤️

작성자뉴턴반최설희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5 목록 댓글 0

실외놀이터에 나가 친구들과 숨바꼭질도하고
서로 서로 친구의 자동차도 밀어주며 요즘 부쩍
친구들과 함께 협동놀이가 더 재미있다는 것을 느껴가는 뉴턴이들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