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턴반 사진

단오 전통놀이를 즐겨요^^

작성자뉴턴반최설희선생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4 목록 댓글 0

우리동네 주제로 오전활동 해보았어요ㅎㅎ
우리 동네가게꾸미기도 해보고 우리동네에 있는
가게들이 하는 일도 알아보며 놀이하고요.
다가오는 단오날을 맞이하여
실외놀이터에서 투호놀이, 제기차기를 하면서
전통놀이도 즐겨보았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