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일러반 사진

동물병원 놀이🐶🐱

작성자오일러반 김은애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2

동물병원 놀이자료를 보며 무엇인지 궁금한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후 놀이가 이루어졌지요. 친구들은 자연스럽게 역할을 나눠 진료실. 조제실. 엑스레이실. 주사실을 맡았지요~제일 중요한 아픈 동물을 데리고 병원을 찾는 손님도 맡구요~~제가 너무 아프면 입원을 할수 있다고 얘기해주자 어느새 멋진 입원실이 꾸며져 저도 깜짝 놀랐답니다 😍
이 병원에는 강아지. 고양이를 비롯해 도마뱀. 장수풍뎅이등 다양한 동물들이 치료를 받으러 온답니다~
체육활동으로는 백업을 사용한 여러놀이가 이루어졌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더우먼 | 작성시간 1시간 6분 전 new 역할을 나눠 동물병원놀이 너무 재미있었다고 해요 ~~~♡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일러반 김은애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58분 전 new 네. 울 가윤이는 처음에는 진료실을 담당하다가 그 다음은 약을 주는 조제실을 꼭 하고싶다고 하면서 조제실을 맡구요~
    다음은 손님이 재밌겠다며 손님도 했지요~맡은 역할마다 해당되는 말을 어찌나 잘 하던지요~
    지켜보는 제가 넘 재밌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