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반친구들♡

자연사박물관 견학다녀왔어요💚

작성자사랑반 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8 목록 댓글 0

오늘 자연사 박물관으로 견학 다녀왔어요🚌
유모차에 앉아 선생님이 밀어주는 유모차를 타고
해양생물 전시관에서 물고기, 거북이, 산호 등
다양한 바다 생물을 관찰하는 다윤이랍니다💚


민속자연사 박물관에서 여러종류의 새와 자연생물을 탐색하는 다윤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