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쁨반친구들♡

민속 자연사 박물관🩷

작성자기쁨반 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2 목록 댓글 0

오늘은 자연사 박물관에 다녀왔어요.
커다란 상어와 다양한 바다생물을
보며 신기해했답니다.
처음에는 상어를 보고 뒷걸음질치기도 했지만, 곧 호기심을 보이며 관찰했어요.
옛 생활관에서는 할머니의 자장가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옛날 생활 모습도
관심 있게 살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