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망반친구들♡

민속자연사박물관💛

작성자소망반선생님 !!|작성시간26.06.09|조회수13 목록 댓글 0

민속자연사박물관으로 견학 다녀왔어요
선생님, 친구 손을 꼬옥 잡고 바다전시관에 도착 후
다양한 동물과 곤충, 새, 바다생물들을 보면서
“우와!” 감탄하며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관람하는 모습이 참 사랑스러웠답니다💕
박물관으로 이동해 전시되어 있는 제주도의
옛날 모습들을 살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어린이집으로 안전하게 돌아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