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망반친구들♡

요리활동ㅡ감자샐러드💛

작성자소망반선생님 !!|작성시간26.06.16|조회수14 목록 댓글 0

감자샐러드 요리활동을 했어요😄
감자샐러드 재료는 찐감자, 오이, 알록달록파프리카,
사과, 플레인요거트였답니다!!
먼저 깨끗이 손을 씻고 만드는 방법을 차근차근
알아본 뒤 재료들을 하나씩 탐색해보는
시간도 가져보았답니다!!
빵칼로 재료를 먹기좋은 크기로 자르고 그릇에 담아

플레인요거트를 넣어주어 감자샐러드를 완성되었어요
완성된 감자샐러드를 친구들과 맛있게 먹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