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망반친구들♡

친구와 냄비악기 연주를 해요💛🩷

작성자소망반선생님 !!|작성시간26.06.17|조회수18 목록 댓글 0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냄비 악기 연주 놀이를 해보았어요
다양한 크기의 냄비와 뚜껑 그릇들을 살펴보며
"이건 무슨 소리가 날까?"
호기심 가득한 표정을 지어 보는 친구들이예요
막대를 이용해 탕탕 연주해보며 다양한 소리가
들릴 때마다 친구와 함께 웃고 리듬을 맞춰
연주하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